View cart

The illustration / manga posting site "MediBang!" Has become "ART street" !!
Latest RYOWAN’s art
  • RYOWAN
    > ♡편지찡♡
    앗 그럼요!!♡
  • ♡편지찡♡
    저도아티유팬앝그려두될까요?
  • RYOWAN
    > 낙랑공주
    (아티유 맞아요!😊)물론이죠!!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만약 그리신다면 꼭 보러갈게요!♡
  • 탸코 뭉뭉이
    저기 뒷북(?), 초면에 죄송한데 혹시 ryowan님의 옵잭 자캐 아티유(맞는지..) 팬아트로 한번 그려봐도 될까요..? 너무 매력있고 이뻐서요ㅜ(?)
  • RYOWAN
    > 익명씌
    !!!맞아요!ㅠㅠㅠㅠㅠㅜㅠㅠ감사합니다! 최근에 굶지마 영업 당해서 천천히 퍼먹고 있는 중이랍니다..ㅠㅠㅠㅠ오늘도 고마워요♡
  • 익명씌
    헉ㄱ 이 아이 게임 굶지마에서 나오는 아이 아닌가요ㅛ?????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분위기 제대로 살리셨네요!,, 세상에 ㅠㅠㅠㅠ 너무 이쁘고 ㅠㅠㅠ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ㅠㅠㅠ
  • RYOWAN
    > ♡편지찡♡
    별말씀을요♡
  • ♡편지찡♡
    >료완님
    감사합니당~~♡♡♡
  • RYOWAN
    > ♡편지찡♡
    옵젝헤드는 머리가 사물인 캐릭터를 뜻해요..!! 사물 뿐만 아니라 도형이거나 창작형인 것도 옵젝헤드라 하기도 한답니다!:)
  • RYOWAN
    > 히메
    감사합니 악 쓰러지심 안돼요ㅠㅠ!!!!
  • ♡편지찡♡
    그리고료완님옵젝헤드뜻이뭔가요?
  • ♡편지찡♡
    >료완님
    아쉽네요ㅠㅠ
  • 히메
    료완님 긂 역시 대박이에요ㅎㄷㄷ
    퀄리티에 쓰러졌습니다..
  • RYOWAN
    > ♡편지찡♡
    아뇨...! 아쉽지만 반모는 하지 않아요!😂
  • ♡편지찡♡
    료완님혹시반모받으시나요?
  • RYOWAN
    > 시로
    !!게임 그래픽 같아 보이는걸 노려봣서요!(?) 시로님이 알아채주셔서 보람이 느껴지네요😚💕
  • RYOWAN
    > 해류
    돈스타브 그대로 번역하면 굶지마인거 넘 귀엽지 않나요ㅋㅋㅋㅋㅠㅠㅋㅠㅠ굶지마의 윌슨이 정말 매력있더라구요...🥰
  • RYOWAN
    > 김왹져 (Sian)
    오 세상에 돈스타브 맞아요!! 아는 분이 없을까봐 걱정했는데 알아봐주셔서 기쁩니다😂💕
  • 마감요정 김시로
    헉ㅜㅜㅜ 게임 그래픽 같아 되게 신기하네요ㅜㅜㅜㅜ 분위기 완전 멋있어요..!!!ㅜㅜ
  • RYOWAN
    > 키리
    감사합니다!!:)
  • RYOWAN
    > ♡편지찡♡
    세상에ㅋㅋㅋㅋㅋㅜㅠ틀린그림찾기도 재밌겠네요!!💕
  • 해류
    이거 그 굶지마 캐릭터군요!! 굶지마가 영어얐는데,,
  • 김왹져 (Sian) :: 반❄
    허억ㄱ 료완님 이거 왠지 분ㄴ위기가 돈스타브 분위기인ㄴ데...!!(딱ㄱ보고 그생각든...
    ㅠㅡㅠㅠㅠ 오늘ㄹ도 예쁜 그림 잘 보고 갑니다!~!!!
  • 키리
    ㅠㅜ너무 잘그리셨어요ㅜ
  • ♡편지찡♡
    전거랑틀림그림찾기(?)하면서놀았어욬ㅋㄱㄱㄲ
  • RYOWAN
    > 미실
    ㅠ ㅠㅠㅠㅜㅠㅠㅠ상상만 잔뜩 해봐야겠습니다... 나쁜 메디방.......그래도 메디방 덕에 써니를 만났으니..😂💕
  • 미실
    ㅋㅋㅋ

    ㅋㅋ
    ㅋㅋㅋㅋㅋ
    ㅋㅋ
    아니... 너무.... 귀여우신ㄴ거... 아닙ㅂ니깍....(
    메디방... 난 가끔ㅁ 당ㅇ신이 싫어...(????
  • RYOWAN
    > 미실
    (..!!!!!)저도..저도 보고싶어요......(밀착..) 저만 몰래 보여주..는건....어.....메디방이라..안되겠군요.....,..,.o<-<
  • 미실
    그림ㅁㄱ끄적이고 있ㅅ었ㅅ답니다...(대체)
    써니랑...아티...그리고...있ㅅ어요...
  • RYOWAN
    > 미실
    헉아 억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ㅠㅜ미실님 왜 여태 안 주무시고 계셧어요!!ㅠㅠㅠ 이 잘생긴 아가는.. 돈스타브 게임에 나오는 윌슨이라는 아가랍니다..😌💕
  • 미실
    ????아니ㅣ세상ㅇ ㅇ저 잘ㄹ생긴
    아가는ㄴ 누군ㄴ가요...(죽ㄱ어감) 그림ㅁ 분위기ㅣ 너무 좋ㅎ습니다...😭❤
  • RYOWAN
    > 지나가는 사람 JS
    ♡<--^^!!
  • 지나가는 사람 JS
  • Sho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