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cart

The illustration / manga posting site "MediBang!" Has become "ART street" !!
Latest 다솜’s art
유화

아무르 앤관 신청캐

마감하기전 낙서

아무르 앤관 신청캐

유화

아무르 앤관 신청캐

마감하기전 낙서

312
2 months ago
  • 마감요정 김시로
    뭐야 캐 왤케 예쁜겨ㅜㅜㅜ 나도 지도 있어도 거기가 거기 같아서 길 되게 많이 잃어버렸ㅈ는데ㅋㅋㅜㅜㅜㅈ언니 인간미 이제 생긴거 알아요??큐큐ㅜㅜ
  • 아밀레이스
    악 지도보는거 너무 어려워ㅋㅋ큐ㅠㅠㅠ 저번에 찾아가려는곳 지도보고가다가 길 잘못들어서 헤맷던... 아이 진짜 너무 예쁘다 세상에
  • 데이닝
    와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지도 진짜 왼ㅁ족으로 꺾어야되는데 오른ㅁ족으로 꺾고 막 저도 못봐요...줘도못봐요...ㅜ
  • 익명씌
    흐아아 ㅠㅠㅠㅠ 확인했어요,,!
    진짜 세상ㅇ 너무 귀여운거 아니야? ㅠㅠ퓨ㅠ 지도 못본다는거 매력 포인트 ㅠㅠㅠ 꽃다발 만드는거 진짜 짱이다,,, ㅠㅠ 그냥,,, 솜이 캐디 세상 최고..ㅠㅠㅠㅠ사랑해요 흑흑 ㅠㅠㅠ
  • 다솜
    > happy
    세상에ㅜㅠ매번 칭찬해줘서 고마워ㅜㅠ💕❤💕💕😭
  • 다솜
    > 앤캐 모집중인 우엉
    헉ㄱ 고마워ㅜㅠ💕❤💕😘
  • 다솜
    > 관캐 모집 히네
    헉ㄱㅋㅋㅋㅋ맞아ㅜㅠ지도보는거 너무 어려워ㅜㅜㅠ
  • 다솜
    이름 유화
    나이 20살
    성별 남
    성격 착하고귀엽다(?)
    설정-
    •전에 우편배달부(?)로 일을 했었다.
    지금은 일주일에 두세번 정도만 일한다.
    (길을 잃을때가 많다.그래도 어떻게든 늦지않게 편지를 전달한다.)(원래 2인1조로 같이다님)
    -2명에서 같이다닐때는 괜찮지만 가끔 혼자서 일할때면 길을 잃음.
    •위에나와있는것 처럼 길을 잃을때가 많다.(지도 잘 못봄)
    •꽃모아서 꽃다발 만드는거 좋아함.만든 꽃다발은 지인이나 친구한테 선물로줌
    °토끼귀는 거의 숨기고 다님

    L:반짝이는거(보석),꽃,토끼
    H:추운거 싫어함.
  • (동결)happy
    캐 진짜 예뻐ㅠㅠ 이름도 최고고 착하고 귀엽다니 너무 최고ㅠㅠ 설정도 짱...!
  • 진달래
    헉 캐디 너무 예쁘다ㅜㅜㅠㅠ 설정도 완전 귀엽고ㅜㅜㅜㅜㅜ
  • 히네
    ㅋ큐ㅠㅠㅜㅜ 나도 지도 못봐.... 예전에 제주도 미로공원? 같은데 갔다가 길 잃엌ㅅ서.,,,
  • 다솜
    ((사실 저도 지도 잘 못봅니다..~
    어디가 어딘지 모르겠어...
  • Sho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