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cart

The illustration / manga posting site "MediBang!" Has become "ART street" !!
Latest 미까’s art
무제

무제(옛날그림이라 그림체가 좀 다릅니다 ㅜㅜ)

무제

무제(옛날그림이라 그림체가 좀 다릅니다 ㅜㅜ)

무제

무제(옛날그림이라 그림체가 좀 다릅니다 ㅜㅜ)

무제

97
3 months ago
  • 미까
    > 볶이
    그렇게 먼 옛날은 아니지만요 ㅜㅜ 저땐 귀여운 것을 그리는 걸 좋아했고, 요즘엔 묘한 분위기? 그런 걸 좋아합니다!!
  • 미까
    > 뽐빠야 $iga
    ㅠㅠㅠㅠ 앞으로 더 열심히 그리겠습니당!! 참고로 저는 친해지기 쉽답니다 ㅋㅋㅋㅋㅋ 친하게 지내용
  • 미까
    > GiRiiii
    Thank you very much!!
  • 볶이
    꺆ㄱ귀야으ㅓ요ㅜㅠㅜㅜ옛날긂도 어째 흑ㄱ역사가 아니신가요ㅜㅠㅜ짱ㅇ입버요 ㅔㅜㅜㅜ채색잘하시는건 저번에도 봐서 알ㄹ고잇엇지만 금속표현도 넘 잘ㄹ하세오,,,😭❣💘
  • $iga
    미까님의 색채 표현이랑 빛표현이 너무 좋아요 ㅠㅠㅠ 평생 그림 그려주세요💕
    아참 맞팔해주셔서 완전 놀랐어요 ...! 😁 미까님이랑 많이 친해지고 싶어요~~
    잘 부탁드려요🐳💓
  • 🇨🇳yyy
    i like ur style!!very much!!
  • 🇨🇳yyy

  • Show all comments

Post your illustrations too!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