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cart

The illustration / manga posting site "MediBang!" Has become "ART street" !!
Latest 다솜’s art

FLOWER

Arrive - LEVEL 3(1month)

324
2 weeks ago
  • ❄동동결 수미니
    아닞 잠시 만 다 솜 언니 깜빡 이좀 켜 고 들어 와조 요 ㅜㅠㅠㅠㅠㅠㅠ세 상너무 멋있 어 버려 ...ㅠㅠㅜㅜㅠ((쿨럭쿨럭💗💞💖💌💟💘💓💝
  • 꿀떡
    헉헉 넘 이쁘잖아요♡.♡대박 색감도 대박이고 흐어어 다 대박이에요 흐억진짜 짱이에요 흐어억 이런 존잘님을 지금 찾다니 흐어♡♡♡♡
  • 바퀴벌뤠

  • 유부
    허억..다솜씨 캐릭터도 캐릭터인데 그림 색감이랑 꽃 디테일 미쳣서.. 오랜만에 왔는데 또 치엿ㅆ다 사랑해
  • 초코초코초코초코쵸쿄
    진짜짱이에요오ㅠㅠㅠㅠ
  • 반동결 진달래
    새상에 분위기봐 대박... 와.. 잠만 넘ㅁ 이쁘잔아요ㅠㅠㅠㅠ 세상에 플라워ㅜㅠ꺄아 넘 이쁘고 표현력 대박대박ㅜㅜㅜ
  • 다솜
    >백월님
    헉ㅜㅜㅠ저도 사랑합니다ㅜㅠ💕💕
  • 다솜
    >소나기님
    감사합니다~!!💕
  • 다솜
    >모람이
    세상에ㅜㅠ칭찬 고마워💕💕
  • 10월
    색감 대박입니다ㅠㅜㅜㅜㅠㅜ다솜님 그림체 너무 이쁘며ㅜㅜㅜㅠ꽃은 또 엄청 잘그리시고ㅠㅜㅜㅜㅠ사랑합니다ㅜㅠ
  • 소나기
    지금까지 본 그림중에서 진짜 젤루 취저에요 ㅠ!!
  • 모람
    ㅠㅠㅜㅜ진짜 이번 그림 역대급 이쁨이다ㅠㅜㅜㅜㅠㅜ분위기도 너무 좋고 다솜이 그림체 진짜ㄷ 짱짱ㅇ,,😭🥰💘💕
  • 다솜
    >아랑님
    제그림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다솜
    >렌쭈
    세상에ㅜㅜㅜ완전 고마워💕💕
  • 다솜
    >glm님
    헉 감사합니다💕
  • 다솜
    >해피
    칭찬 너무 고마워ㅜㅠ😘
  • 다솜
    >롭이
    세상에ㅜㅜㅠ칭찬 너무 고마워ㅜㅠ
    나도 롭이 그림 완전 좋아해ㅡㅜㅠ💕💕💕
  • 아랑
    아 진짜ㅠㅠㅠㅠㅠ분위기 너무 좋은데요ㅠㅠㅠㅠ💘
  • 렌쭈
    헐 분위기랑 그림체 대박ㅜㅜㅜ
  • GLM
    와.. 그림체 너무 예뻐요..ㅠ
  • GLM

  • happy(동결)
    완전 미쳤다ㅠㅠㅠㅠㅠ 꽃 진짜 예쁘고 느낌 진짜 짱이다ㅠㅠ 주변에 우주 느낌(?)도 좋고ㅠㅠㅠ
  • 💟
    ? ? ? ?대박 그림 분위기 무엇 진짜 개인적으로 다솜이 그림체 분위기 너무 좋아하는데 어 전그림들도 엄청낫는데 이번 그림 진짜 ㅁ봣던것 중에서 젤 예쁜거 같어ㅜㅜㅜ
    결론 : 다솜샘 많이 좋아한다는 소리
  • 다솜
    이모티콘 감사합니다~!!
  • 桜庭花莓.

  • Show all comments

Post your illustrations too!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