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cart

The illustration / manga posting site "MediBang!" Has become "ART street" !!
Latest 다솜’s art
  • 탸코
    헐ㄹㄹ 갭박ㄱ,,, 나 2018년부터는 아니지만 1월쯤부터 언니 봤엇는데 발전 없는것같으면서도 진짜 넘 많이발전해서 가끔은 넘 놀랑요,,,
  • 진달래
    헐 언니 1년전 그림도 너무 이쁘다ㅜㅜㅜ 지금그림이든 예전이든 다 매력적..♡
  • (동결)happy
    언니 그냥 다 그림 예뻐ㅠㅠ
  • 체스 / CHEES
    둘 다 멋진거 실홥니까ㅠㅠ
  • 아밀레이스
    세상 1년전 그림도 너무 예뻐ㅠㅠㅜㅠ 내 일년전 그림은..(....)아악ㄱ 진짜 다솜이 그림체 너무 좋ㅇ다ㅜㅜㅜㅜ
  • 목련
    둘다 예뻐요♥
  • 다솜
    >시로
    세상에ㅜㅠ시로 이그림 봤었구나ㅋㅋ우리 만난지 1년정도 됬나봐!
    칭찬 고마워!💕💕❤😘
  • 다솜
    >데이닝님
    헉ㄱ 칭찬 감사합니다ㅜㅠ💕💕❤😭
  • 마감요정 김시로
    언니 옛날에도 완전 존잘이엇네ㅜㅜㅜ ㄴ나 저 그림 기억난다ㅋㅋㅋ큐큐ㅜ 다솜언니 첨 만났을 때 저 그림 좀 아래에 봤었던거 같은데 지금 봐도 대따 예쁘네ㅜㅜㅜㅜㅜㅜㄷ·
  • 다솜
    으악ㄱ 근데 이거 재미있다..!다음에 또 해봐야지!
  • 데이닝
    헐 세상 둘다 너무 임버요ㅠㅜㅜㅜ ㅜㅜ
  • 다솜
    1년전 그림 다시 그려보았습니다!
    색감말고 바뀐게 없는것 같네요...!
    +정면그림으로 해보고 싶었는데..1년전에 그린 그림이 별로 없어 결국 이 그림으로 그리게 되었네요..!
  • Sho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