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cart

The illustration / manga posting site "MediBang!" Has become "ART street" !!
Latest 데이닝’s art
리퀘신청하신분들

모초팀 합작 제출

인생

모초팀 합작 제출

리퀘신청하신분들

모초팀 합작 제출

인생

239
4 weeks ago
  • 반항아 하하호호❄
    아아아 진짜 색감하고 다이뻐유ㅠㅠㅠㅠ
  • 히메
    우와.. 짱 잘그리셨어요ㅠ 인스타 색감 대박이네요ㅠ💗💗💗
  • 또록🐝TOROK
    날닝씨ㅠㅠㅠㅠㅠㅠ무테 왜이리 에버어ㅓㅇ유유ㅠㅠㅠㅠㅈ색감 오져버려따ㅏ
  • 백월
    와ㅏ진짜 겁나 이뻐ㅓㅠㅠㅜㅜㅜ세상에 아무말 안나올정도로 이쁘다ㅏㅠㅠㅜㅜㅜㅜㅠㅠ이닝ㅇ진짜 사랑해ㅠㅠㅜㅜㅠㅠㅜㅜㅜㅜ
  • 동결❄수미니
    아니 미쳤어 미쳤다고 이건 찐이야 대닝씨 잠깐 나 좀 봐요 지금까지 이런 실력을 안 보여주고있었다니 와 진짜 님 내가 많이 사랑해요 엉엉아엉ㅇㅜㅜㅜㅠㅠㅠㅠ💞💓💕😭😭😭
  • 브니
    헉 이거 저번에 그 인스타의인화,,인가요!! 너무예뻐요😭😭 무테 진짜 너무 예쁘게 잘하셧구 색감 너무예쁘셔요ㅠㅠㅠㅠㅠㅠ💘진짜,,, 대받너무예뻐요ㅜ,,ㅜㅠㅠㅠㅠㅠ
  • 렌쭈
    ?????뭔소리죠 화질 겁나 미쳐바리미쳐미쳐♥
  • 소나기
    ..앞으로 무테장인이라 부르겠소.....!!!!
  • 진달래
    셋상에 반짝반짝반짝 색감 오지고 이거ㅣ그림 너무 이쁘잔어ㅜㅜㅠㅠ
  • 동결 라임
    헐대박 이다ㅡ....반짝반짝⭐⭐🌟
  • vnfmsqkek(푸른바다)
    와....완전 미쳤어....진심 너무 예뻐ㅠㅠㅠ실화냐?!아니 딱 그림보러 왔는데 엄청난 초초초초대작이 나와있었어.....그림보자마자 순간 미쳤다....라는 소리까지 나오고 너무 예뻐ㅠㅠㅠㅠ
  • 탸코
    후훗 나는 이미 봣지 아니 님 이거 1번이야 2번이야
  • 유라공방 🍂 ((동결
    세상,,,,,,,,,,,,, 감탄사 밖에,,,, 세상 무테에다가 저런 스케일의 채색 이라고요,,,? 눈 채색 대박이다,,, 아니 정말,,, 채색 대박,,,❤❤❤❤👀
  • 유부
    ㅇ...웨...웨 심장이 저릿저릿하지..
    화질이 똥망이라고..? 이번 그림 진짜 눈이 새로 뜨인거 같은데; 후 저번에 크롭 올렸을때 마음 가다듬고 있기 잘했다 진짜로
  • Alexia [AYL UwU & Alice]

  • 시로
    헐헐헐 대박ㄱ 너무 예뻐요ㅜㅜㅜㅜㅜㅜ 채색 어떻게 하신건데요,,, 진ㅈ쟈,, 진짜 예쁘단 말밖에 안나오네요@@
  • 김왹져 (Sian) :: 반❄
    미쳤습닉ㄱ가 데이닝 ? ??
    실력 을 숨기고 이ㅆㅅ던 거냐구
    채색
    미쳐
  • 데이닝
    화질 개똠ㅇ망
  • Show all comments

Post your illustrations too!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