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cart

The illustration / manga posting site "MediBang!" Has become "ART street" !!

낙서

낙서

낙서

Arrive - LEVEL 3(1month)

2.8k
2 weeks ago
  • 青城山下曹半仙
    超美的啊!神仙画画
  • B

  • Marcia
    好看好看,爱了爱了
  • 뀨뀨뀨
    아니....댕주님...뻥도 말이돼게하셔야죠..이건누가봐도 작품아닙니까...?
  • Yummi_Treat

  • Out

  • 积极向上的小y

  • 이브
    머이다..?
  • 이브
  • 수사슴새
    이...이게 낙서...?
  • 히메
    낙서가 이정도로 이쁘다니요ㅠ 넘 눈부셔요!!💞
  • 소나기
    댕주님 낙서의 기준이 얼마나 높으신지 알 수 있는 그림입니다...!!
  • 로연드
    낙서의나쁜예:댕주님의 낙서라는 제목을 가진 작품
  • 순돌
    어 그ㅡ 제가요 내일 답글 다 달아드릴게요,,!
    일단은 모두 너무 감사합니다,,!❤
  • 초코초코초코초코쵸쿄
    낙서 보여줘요,,,낙서
    없잔아요작품인데ㅜㅜ
  • Vivi+暮烨+林沂
    She's beautiful! Animal ears make her look cute and there's a fascinating silence in her eyes. Your drawing skills are excellent.
  • 시로
    와 진짜 댕주님 낙서가 작품 같고 작품이 작품 같아 모르겠어요..@@ 숨 알아서 잘쉰다니 그럼 붕대는 상처 가리는 용도인가요..? 콤플렉스 그런건가,, 상처 아니면 표식인건가요?? 진짜진짜 귀엽고 잘생겨서 보기 너무 좋네요ㅜㅜㅜㅜㅜ
  • 익명씌
    앗ㅅ 이 아가 예전에 입쪽에 흉터가 있어서 붕대로 가리고 다니던 아이 아닌가요?? 댕댕이,,, ㅠㅠㅠ 여전히 이쁘구나 ㅠㅠㅠ 으악ㄱ 사실 첨에 올렸을때 처음으로 확인했는데 공연 보러와서 못 남겼다는 ㅠㅠㅠ 큼ㅁ 이게 아니고 요즘 언니 아가들 리메이크 나와서 너무 좋아요 ㅠㅠ 다음에는 또 어떤 아가가 나올까~하고 기대하게 되는? ㅠㅠ 맞추는 재미도 있고,,! ㅠㅠㅠ 그보다 난 내 기억력에 실망하고 있어요..ㅠㅠ 이름이...기억안나...ㅠㅠ 아 왜 자꾸 딴말로 새게되네 ㅠㅠㅠ 그냥 최고라는 말 밖에는 ㅠㅠㅠ 미안합니다 ㅠㅠㅠ
  • 데이닝
    헐 퀄리티 제가 하루동안 붙잡고 그린 그림과 맞먹는군요.......아니 이게 아니라 그림 너무 임버요ㅜㅜㅜㅜ
  • あらん(아랑)

  • あらん(아랑)
    낙서의 퀄리티가 에베레스트산급이네요🥰
  • {구름}
    너무 이쁜데예...♡
  • 탸코
    헐헐헐헣ㄹ헗헣헣헣ㅎ헐ㄹ 악,,,,,,,, 진짜 짱임뻐요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 제가 천년이 지나도 이런퀄리티는ㄴ 못그림ㅁ니다ㅠㅜㅠ 악 댕주님 짱사랑해요ㅠㅜㅠ
  • 백야
    숨을 알아서 잘쉬군요ㅋㅋㅋ 넘 예뻐요!! 댕주님 이게 낙서라고요?! 저라면 한,, 5일을 꼬박 세워서 그려야 이 그림의 4분의 1수준의 나누기 1000000정도로 그릴 수 있을텐데,, 진짜 색감이 넘 예뻐요ㅠㅠ 아니 색감뿐만 아니라 모두 완벽하세요ㅠㅜ
  • happy
    낙서라니 댕주님 진짜 낙서를 다 작품으로 그리시잖아요ㅠㅠ 포니테일 너무 예쁘고 헤어 스타일 자체가 너무 예쁘잖아요ㅠㅠ 색감도 최고고 명암 부분부분 넣은 것도 진짜 최고입니다ㅠㅠ 색깔 너무 잘 고르시잖아요ㅠㅠ 눈도 너무 예쁘다고요😭😭💕💜 붕대 감은 모습도 최고입니다😍💗
  • 히네
    세ㅔ상에... 세상에............ 세상에....... (말잇못 이친구....참.... 제취향이네요...👀 아 진짜...ㅜㅜㅜ 붕대 마스크처럼 두른거 아...😢💘💘 너무 멋지고 붕대 표현도 너무 잘했어....... 😭😭😭 아 진짜 너무.... 이뻐서....... 어디부터 찬양해야 할지 모르겠다.... 😢😢 일단요,, 후드와 붕대의 조합이 광장히.. 치명적이에요..ㅜㅜ 💘💓💖 아 진짜 너무 좋아하는 조합... 그리고요... 눈이 너무 이뻐요... 막 반짝반짝하고 보석같은눈 진짜 너무 좋다ㅜㅜㅜㅜ ❣❣🧡❤ 언니 진짜ㅏ 눈 그릴때마다 너무 이뻐..... 👀💝💘💓💖 또 머리 묶은 장발은,, 사랑이죠..! 😭😭😭💓💓 머릿결 정말 너무 잘 표현했서... 진짜 하나하나 표현한거 너무 디테일하구.... 머리색 선정도 진짜.... 너무 좋다...ㅜㅜㅜㅜ 명암 표현도 진짜 대박이에오... 조금씩 넣어서 진짜 너무 디테일한것...! 분위기는 또 어떻구요ㅜㅜㅜㅜ 💞💗전체적으로 갈색 계열인데 주황이나 따뜻한 계열써서ㅓ 명암ㅁ 넣고 그래서 되게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이고ㅜㅜㅜㅜㅜ 살짝씩만 주니까 되게ㅔ 노을빛 비친 느낌...!!! 너무 좋아ㅜㅜㅜㅜ 😢😢❤💝🧡💘 게다가ㅏ 수인귀.... 뾰족귀.... 너무 귀엽ㅂ구 뽀짝하다ㅜㅜㅜㅜㅜ 😭😭😭 아 진짜 동물귀 시랑해요 언니도 사랑ㅇ해요 엉엉엉어ㅜㅜㅜㅜㅜ 💜💕💕 아 심지어 초커,, 빨간초커에 방울은 진짜... 말할필요도 없는 진리죠...!!! 정말 그림ㅁ이 전체적으로 그냥 다 좋고ㅜㅜㅜㅜㅜ 더할나위없ㄴ는 명작이다...... 진짜... 언니 내가 정말 존경하고ㅜㅜㅜㅜ 아껴요ㅜㅜㅜ
  • 말콤 관캐 받시가
    ㅋㅋㅋㅋㅋㅋ숨은 알아서 잘 쉬는ㅋㅋㅋㅋㅋㅋ큐ㅠ
    댕주님 채색 너무 좋아해요 ㅠㅠㅠ ㅠㅠ포니테일에 방울 목걸이 넘무 귀여워요 ㅠㅠ
    제가 포니테일 좋아하는걸 어떻게 아시구...💕💕💕💕😢🌹😭😶😖
  • ⚝나이트콩⚝잠시 쉬어요
    저와 낙서의 급이 다르네요ㄷㄷ
  • 죽은 그램넷[전닉 : 헤르] 댓달면 그건 귀신이 한겁니다.
    이건 낙서가 아닙니다
    낙서라면 제 눈을 때려야죠
    이건 명작이라는것이며
    음..
    너무 예뻐요
  • 현임
    붕대에도 조그마한 구멍은 있으니 숨.. 쉴 수 있겠죠!!((억지 아ㅏㅇ 너무 이쁨니다.....
  • 엄지손가락
    헐럴!!! 효과 넣으니까 뭔가 더 예뻐♡♡♡ 붕댘ㅋㅋㅋ 숨 잘쉬길 바래ㅋㅋㅋㅋ 진짜 그림 넘넘 멋지고 잘생겼어!!🤣😘😚😗💕💖
  • ♡편지찡♡
    닌자가나타났다!
    걔다가 엄청잘생긴♡♡♡♡♡
    잘못하면우리성에 들어올지도모른다!
    (내마음성)
    병사1:으악!!
    무슨일인가?설마..마음성에들어왔다!
    어서잡아라!
    뭐라고놓쳤다고?!!
    이런어쩔수없지이성은이닌자가차지해버렸다..나도후퇴다!!
  • 꼬부기
    간단하게 댓을 남깁니다.
    😭:넘넘 아름답습니다..
  • 아밀레이스
    숨ㅁ을 알아서 잘쉰다니 붕대,?감고있는데 불편하지는 않을까 싶엇는데 잘쉬구나! 아니 근데 대체 어디가 이상한거지... 댕주언니 그림은 완벽 그자체인걸...ㅜㅠㅠㅠ
  • 윤슬

  • 윤슬
    흠...제 눈이 이상해졌네요....제 눈엔 절대로! 낙서가 보이지 않습니다!!!
    와~눈이 멀겠어요!! 진짜 순돌님 손 대한민국 문화유산 등록 되야됩니다!!! (혹시라도 기분 나쁘셨으면 죄송합니다...)
  • 순돌
    아 근데 이상해
  • 순돌
    어음 어 숨은 알아서 잘 쉬는 친굽니다 예
  • Sho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