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cart

The illustration / manga posting site "MediBang!" Has become "ART street" !!
Latest 다솜’s art

댕주님 맞리퀘!

269
2 months ago
  • 탸코 뭉뭉이
    다솜님은 측면, 반 측면, 정면 모두 잘 그리시네요ㅜ♡♡
  • 현임
    너무 이 ㅃ쁨이다.
  • 엄지손가락
    우와!!! 넘나 이뻐요!! 뒤에 배경같은 효과 넘나 깜찍해서 좋아요!ㅎㅎ😍🤗😊😙💟💖💕
  • 진달래
    헉 그림 너무 이쁘다ㅠㅠㅜㅜㅜ 색감도 진짜 예쁘고ㅜㅜㅜ 언니 채색법 너무 이뻐ㅜㅜ
  • 다솜
    > 댕주
    헉ㄱㅜㅠㅜㅠ좋아해줘서 고마워ㅜㅠㅜㅠ💕❤❤💕
    진짜 언니 자캐들 너무 예쁘고 귀엽고 멋있어서 맞리퀘 하는동안 재미있게 그렸어ㅜㅠ💕💕💕💕😭
    아!물론 갠소 가능해!💕💕
  • 순돌
    헐헐,,,ㅜㅜㅜㅜㅜ 세상에 다솜이 그림 분위기 진짜 내가 엄청 사랑하는데,,😭😭 윽흑 진짜,,ㅜ 완전 예쁘다 💜💜😭 색감도 너무 예쁘게 잘 잡아줬고, 어어 맞다 눈 진짜 너무 영롱한것,,,,👀💖 뒤에 배경도 완전 적절하고,, 아 그냥 다 너무 완벽하다,,!💕 그 빨리 제출해줘서 너무 고맙고, 나도 다솜이 맞리 얼른 그려와야겠다! 갠소 가능할까??
  • 체스 / CHEES
    색감너무 이뻐요ㅠ
  • 탸코
    악악ㅠㅜㅠㅠㅠㅠ 언니 눈 진짜 짱임ㅁ브고,,,, 색감도 넘 좋ㅎ아버리고,,,, 언니그림체 짱ㅇ사랑ㅇ함ㅁ니다ㅠㅜㅠㅜㅠㅠㅠㅠ 악 진짜 원래 캐 이쁜데 이렇게 보니까 또 새롭고 이뻐ㅠㅜㅠㅜㅠ
  • 아밀레이스
    세상에 다솜이 눈 채색법 너무 좋아ㅠㅠㅠㅠ 어떻게 눈을 이렇게 예쁘게 칠하는가... 캐도 너무 예쁜데 다솜이 그림체로 보니까 또 다른느낌... 무슨말인지 잘 모르겟지만 그냥 다솜이 그림이 엄청예쁘다는 것입니다...
  • (동결)happy
    다솜언니 그림체 진짜 예뻐💕 너무 귀엽게 잘 그렸잖아😭😭 색감도 최고ㅠㅠ
  • 히네
    세상에 세상에ㅜㅜㅜㅜㅜ 다솜이 그림 너무 이쁘다ㅜㅜㅜㅜ 색감도 너무 부드럽수 그림체 너무 좋아ㅜㅜㅜ😭💘💘💝
  • Sho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