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cial Networking Site for Posting Illustrations and Manga - ART street by MediBang

비록 영어 못하지만 Seeker 고생해서 찾고 계신 분들을 위하여
번역해왔습니다.
원본은 저 사진이고요 힌트가 영어로 적힌 겁니다. 오역 의역 존재합니다.
1) 당신은 그림이나 만화를 투고한다면 이것을 무조건 읽어야 합니다. 메이미쨩은 커뮤니티를 안전하고 재밌게 지키기 위해서 이걸 확인하겠죠.
2) 아트스트리트는 많은 콘테스트들이 존재합니다. 메이미쨩도 이런거에 관심이 있겠죠?
3) 당신이 태그를 편집하는 것에 관심이 있다는 걸 매이미쨩은 알고있습니다. 톱 페이지에 관심있는 작품을 쉽게 찾을 수 있겠죠. 그녀는 이미 태그들을 추가하기 시작했을지도 모릅니다.
4) 즐겨찾기에 어떤 작품들을 추가해 놨나요? 메이미쨩은 다른 사람들이 즐겨찾기에 무엇을 추가했는지 궁금해합니다.
5) 아트스트리트는 수많은 그림 특집들을 구사해 왔습니다(의역). 어떤 그림 특집들부터 살펴봐야할지 고민중입니다.
6) 아트스트리트는 전세계로부터 온 수많은 흥미로운 게시물들이 있습니다. 메이미 쨩은 신작 일러스트가 궁금할지도 모릅니다!
7) 게시물을 투고하면 레벨이 오릅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높은 레벨은 7레벨이죠! 메이미쨩은 7레벨 일러스트들을 확인하고 있을겁니다!

Display translation

P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