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cial Networking Site for Posting Illustrations and Manga - ART street by MediBang

MCAF-089 깊은밤의 태양
설정-https://medibang.com/topic/jz2208151447403510020466825/

1편-https://medibang.com/topic/un2209181418457640020466825/

등급-시니스터 등급

일련번호-089

별명-깊은밤의 태양


(여기는 미국 텍사스 지역의 어느한 통나무집.)

(목장을 운영하는 스미스씨는 깊은밤 잠에 취해 있었다.)

(그러던 그때...밖이 갑자기 환하게 빛나기 시작했다)

(무슨일인가 싶어 잠에서 깨 나간 스미스씨의 눈 앞엔 이상한 일이 펼처졌다.)

(바로 깊은 밤인데도 태양이 떠 있었던것.)

(그것도 그냥 태양이 아닌 눈이 멀 정도로 환한 태양이었다.)

(택사스는 극지방이 아니었기 때문에 백야현상이 일어날일은 없었다)

(스미스는 이상하다 생각해 얼른 밖으로 나가 사람들에게 이 사실을 알릴려고 했다.)

(그러던 그때.)

(갑자기 하늘이 시뻘개 지더니 온몸이 화상을 입을듯한 열기가 태양에서 뿜어져 나오기 시작했다.)

(스미스씨는 다행히 집으로 대피하여 무사했지만.)

(스미스씨의 목장에 있던 동물들은 3도화상을 입어가며 죽어가기 시작했다.)

(얼마나 지났을까...스미스씨는 이 이상현상을 알릴려고 재단에 전화를 하였다.)

(하지만. 전화를 하던 시각. 밖에 또다른 이상현상이 나타나기 시작하였다.)

(죽은 동물들이 서로 알수없는 힘에 이끌려 융합되어 거대한 살 덩어리를 만들어 냈다.)

(그리고 이 살덩어리는 지적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듯이 점점 부풀려지고 부풀려져 큰 결계를 만들었다.)

(그리고 이 살덩어리 결계는 스미스씨기 있는 마을을 순식간에 덮어버렸다.)

(스미스 씨는 공포에 질려 혼절하였고. 재단은 뭔가 이상이 생겼다 싶어 텍사스로 갈 요원들을 소집하기 시작한다.)

(그시각. 여긴 재단의 내부.)

(존스 요원은 동료들과 가볍게 농담을 나누며 걸어가고 있었다.)

(그때 호출명령이 떨어졌고.)

(존스요원은 동료들과. MCAF 특무부대와 함깨 헬리콥터를 타고 텍사스로 갔다.)

(잠시후 텍사스에 도착한 재단 요원들과 특무부대.)

(특무부대는 재단 박사들의 명령에 따라 살덩어리 결계를 찟어버리고 안으로 들어가 스미스씨와 마을주민들을 구출하려고 하였다.)

(하지만 특무부대가 아무리 총알을 쏘고. 착검으로 결계를 찔러도 탄성이 강했던 결계는 총알과 칼을 튕겨냈다.)

(그러던 그때. 다시 하늘이 붉어지더니 태양이 환하게 빛이났고. 열기가 사방을 덮었다.)

(다행히 요원들과 특무부대는 방어복을 입고있어 아무런 피해가 없었다...그런데..)

(갑작스럽게 결계가 터지고. 튀어나간 살덩어리 파편들은 땅에 부딫혔다. 그리고 불행인지 다행인지 특무부대와 요원들은 결계가 터짐으로서 진입에 성공하였지만 파편들이 다인 거리만큼 다시 결계가 생성되어 일행까지 안에 같혀버리고 말았다.)

(일단 일행은 자기 본분을 다하기로 했다.)

(존스는 동료 요원들과 함깨 스미스씨를 포함한 마을 사람들을 찾기로 했고.)

(특무부대는 결계 밖으로 나갈 방법을 찾기로 하였다.)

(마을을 떠돌아다니던 존스는 다행히 스미스씨를 찾아 말을 걸었다.)

(하지만..스미스의 상태가 이상했다.)

(스미스는 그 시간부터 스미스가 아닌 결계가 생성한 어느한 살덩어리 생물에 의해 감염된 감염체가 되어버렸다.)

(그리고 끔직한 몰골의 스미스를 본 존스는 동료와 특무부대한테 이 사실을 알리기 위해 달려갔다.)

(스미스가 저 상태가 되었다면 다른 마을 사람들도 멀쩡하지 않을거라 확신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미 늦었다.)

(살덩어리 생물들(MCAF-089 B)이 이미 특무부대와 동료들을 감염시켜 MCAF-089 C로 만들어 버린것.)

(MCAF-089 C들은 온몸에 핏줄에 돗았고. 피부조직이 화상을 입은것처럼 괴사되어 있었다.)

(존스요원은 일단 무전기를 꺼내 아무도 없는 집안에 숨은뒤 본부에 연락을 취했다.)

(하지만. 통신 오류로 인해 본부와 연락은 닫지 않았다..그리고 살덩어리 괴물들과 감염체들(MCAF-089 C)은 무적이나 다름없는 상태였다.)

(결국 존스 요원은 이곳에서 삶을 포기하기로 결정했다...)

(그리고 자신의 어린딸과 예쁜 아내를 생각하며 눈물을 흘렸다.)

(그는 이렇게 유언서를 작성하였다.)

"만약 너희가 이 글을 본다면..난 이미 세상에 없겠지."
"미안하다 우리딸..아빠가 이번 생일에는 꼭 집에와서 선물을 줄려고 했는데. 그러지 못했어"
"당신에게도 미안해. 걱정만 끼치고 잘해준것도 별로 없는데 이렇게 가네.."
"미안해..그리고...사랑해..."

(그렇게 아무도 없는 집안에서 존스는 스스로 목을 매달았다.)

(아무도 없는곳에서. 동료도 없이 친구도 없이 가족도 없이 혼자 쓸쓸하게 자살했다.)

(재단은 텍사스 주로 사람을 보내 결계가 있는 위치를 콘크리트 벽을 쌓아 빛을 볼수 없게 하였다. 다시 밤에 태양이 떠 더 결계가 커지는걸 막기 위함이었다.)

(그날 존스 요원과 그의 동료. 그리고 특무부대의 가족들이 왔다.)

(세상을 먼저 떠난 그들의 영혼을 위로했다.)

(그리고 재단은 밤에 뜬 태양을 MCAF-089로. 살덩어리 결계를 MCAF-089 A로 살덩어리 생물들을 MCAF-089 B로. 거기에 감염된 감염체들을 MCAF-089 C로 지정하였다.)

Display translation

P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