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cial Networking Site for Posting Illustrations and Manga - ART street by MediBang

Illustrations has been published.

우와 오랜만... 생존신고!

  • 그림 넘모 이쁘구 잘생겼어요ㅠㅠㅠㅠ 완전 오랜만이네요!!!

  • > 화연 감사합니다>_<♡♡♡♡

  • > |𝓅𝓁𝒶𝓎𝒸𝒶𝓈𝒾𝒶𝓃| 헉 ㅠㅠ 자주안와서 죄송해요. ㅠㅠ 렉디망이라 자주 못오네요.ㅠㅠ

  • 너무 예뻐요!!ㅠ 롤롤님 긂체 힐링❤

16

Illustrations has been published.

라임맛 쿠키 팬아트!

  • 1, safe and reliable: · We make every effort to prevent the disclosure, destruction and loss of your information through reasonable and effective information security technologies and management processes. · 2, independent choice: · We provide you with convenient information management options so that you can make the right choices and manage your personal information. · 3, the protection of communication secrets: · We strictly comply with laws and regulations, protect your communications secrets, to provide you with secure communications services. · 4, reasonable and necessary: · In order to provide you and other users with better services, we only collect the necessary information. · 5, clear and transparent: · We strive to use easy-to-understand representations to introduce you to our privacy policy so that you have a clear understanding of how our information is handled. · 6, the privacy protection into the product design:

  • > 二鬼 👍👍👍

  • > 율섀 𝖄𝖚𝖑𝖘𝖞𝖆𝖊 ⛧ 칭찬 감사합니다!!!👍

  • > ⛧_ℙ𝕒𝕣𝕗𝕒𝕚𝕥 곰마월!!!♡♡

49

Illustrations has been published.

3차 리퀘 완!

  • > 화연 감사합니다♡♡♡

  • > 하나두울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 롤롤님 그림 볼때마다 밝은 빛표현들이 너무 예쁜것 같아요(❤ ω ❤) 항상 예쁜 그림 감사해요 눈호강 하고 갑니당~(/ω\*)

  • 그림 항상 잘보고 있어요!!! 너무 이뿌고 좋아요ㅠㅠㅠㅠㅠ

Multiple illustrations uploaded2

18

Illustrations has been published.

자캐 릴리

  • 너무 예뻐요 진짜ㅜㅜ

  • 넘예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밑힌 빨리 그려야돼요

  • 변신 할 때 쳐다보기라니욬ㅋㄲㅋ 그림 잘 보고 있습니다ヾ(≧▽≦*)o 넘 이뻐욧

68

Illustrations has been published.

2차 리퀘 당첨자발표

  • 와아ㅠㅠㅜ진짜 예뻐요ㅠㅠㅠ볼때마다 드는 생각이지만 빛묘사 너무 잘하시는것 같아요ㅠㅠ

  • 롤롤님 그림 넘 이쁘고 채색은 진짜 짱이에욥!!! 슬럼프 힘내시구ㅠㅠㅠ 직장생활 홧팅하세요!!!

  • 헉....잠시 들어왔는데 내가 당첨됬었구나! 진짜 예쁘다 고마워ㅠㅠㅠㅠ 혹시 가능하면..갠소하고 프사로 써도 될까..?

  • > 슌율 고미워용~~~~❤❤

Multiple illustrations uploaded2

44

Illustrations has been published.

메데이아

  • 메데이아가 그 웹툰ㄴ 나오는 애져? 진짜 예쁘당...

  • 살ㅏㅇ해여ㅠㅠㅠ대바구ㅜ

  • 너무 예뻐요..ㅠㅠ 진짜 할말없이 예쁘네요..ㅠㅠ

  • 우와 메데언니 너무 예뻐요ㅠㅜㅜ진짜 다이아손이세요 정말 존경함다ㅠㅜㅜ

321

Illustrations has been published.

중세 판타지

  • 헐 너무 잘 그리셨어요....ㅇㅅㅇ

  • 와아 ㅠ 중세 판타지가 뭔지는 모르겠지만...정말 잘그리셨어요~~

  • > 여은 Yeoeun 여은님 칭찬 너무 감사해요!!! ㅠㅠㅠ

  • 끄악 너무 잘그리세요 정말 존경해요 롤롤님ㅠㅜㅠ (제가 왜 이걸 이제 봤을까요ㅠㅠ)

Multiple illustrations uploaded2

220

Illustrations has been published.

인어공주

  • XD

  • 헉 롤롤님 오랜만이에요...! 그림 진짜 이쁘네요 ㅜㅜ 눈호강하고 갑니다 💘💘

  • 잠만요 저 이거 보고 턱뼈가...

  • Образ из сновидений . Здесь неплохо было бы доработать нос .Как говорит сама картинка основной обзор начинается с лица , обволакиваясь постепенно деталями и красками ,словно вертушка спираль на плавном ветру .

1024

Illustrations has been published.

악마들

  • я так ине понял что такое ихзация )) дурацкий перевод, и плавать и палкать это не одно и то же ))

  • Эти рисунки говорят ,что они пробные , сделанные словно побыстрому наброску , их детализация не уточнена , и слегка плавает .Но будь осторожнее с тёмной символикой . К сожалению люди стали слишком не осмотрительны ,когда затрагивают иные законы .

  • 와아..악마캐들 정말 넘 예뻐요ㅠㅠ♡♡ 진짜 악마캐는 사랑입니다ㅠㅠㅠ 게다가 롤롤님 그림과 더해지니 정말 너무 아름다워요ㅠㅠ💕💕

  • 와ㅜㅁㅠ역시 롤롤언니..!!진짜 예쁘다ㅜㅜ갈수록 그림이 더 예뻐지는것 같아ㅠㅜ진짜 존경해ㅠㅜ

Multiple illustrations uploaded2

305

Illustrations has been published.

Cyberpunk chara

  • awesome!

  • 리퀘였네유

  • (당첨 됐다는데 뭔지 기억이 안나는 1인)

  • Cool!!

328

Illustrations has been published.

RQ 옐크 리퀭

  • > 롤롤🎈엘 에구야 바쁘셨군요ㅜㅜㅜ 시간 내주셔서 감사해요ㅜㅜ 그 친구 회수할게요~

  • > 🍀엘뤼이스 아앗 평일날은 바빠서 이제야 봤어요.! 회수해가셔도 돼요.

  • 롤롤님 1500팔 축하드려요~~ 그 혹시 전에 제가 캐디 해드렸던 악마, 적안, 리본 친구 안쓰시는거면 회수해가도 괜찮을까요...?

  • Kawaiiiiii!

200

Illustrations has been published.

사라 축전400팔 축전 + 공지

  • 아...즐찾 99개 였어.. 이건 안 누를 수가 없다(없어도 눌렀겠지만)

  • 앙 댓삭 왜 된거지 어쨌든 언니 그림 너무 이쁘다ㅜㅜㅜㅜ헝헝

  • Like & Follow!

  • 헉ㄱ 그림 넘 이뻐요ㅠㅠㅠㅠ정말 최고에요!!

164

Illustrations has been published.

RQ autumoon님

  • Если брать это как стиль твоего отображения в манге , то несомненно пойдёт , но если брать сравнительно , то к сожалению увы не дотягивает .несомненно каждый рисунок требует времени и усилий

  • はぁ!むーさんやないですか!俺も描いて欲しいです…!アイコンの子を…(男の子です) あ、かけたらでいいんでお願いします!

  • 채색법이 강렬하고 이뻐요!(빤짝빤짝⭐️⭐️

  • > ⛧할로윈 옐크🎃 오 좋은 아이디어야 고마워!!!

298

Illustrations has been published.

1000팔 감사합니다.

  • (*당신은 이 그림을 보고 의지로 가득 찼다)

  • とても綺麗な絵だと思いました!

  • So beautiful!!

  • 멋진 그림입니다.!

Comments

124

214

Illustrations has been published.

Don't cry....

  • (ㅠㅠ 울지마) Don`t cry:(

  • oshiete oshiete

  • Très triste, le sentiment ressort bien!

  • good!!!!!

Comments

354

2587

Illustrations has been published.

그림 짤려서ㅠ 재업 중셉

  • ITS FREAKING HATSUNE MIKU HOLY CRAAAAP

  • > 문나린 (Narin Moon) 반동결 / 공지확인 부탁 아마 글씨를 좀 많이 써서 짤리는 거랑 지금이거는 성적인게 표현되었다고 하네요;ㅠㅠㅠㅠ

  • > 🍀롤롤 그림의 짤리는 기준이 뭐예요?

  • > ㉻루 ㅠㅠ하루님 이그림도 짤릴것 같아요.. ㅠㅠ흑흑 감사합니다.

19

Illustrations has been published.

마녀♥︎

  • 와ㅠㅠ넘 이뻐요ㅠㅠ 진짜 다이아손이세여ㅠㅠ 잘 보구 갑니당❤️

  • > 사라🎈롤 고마워 ㅠㅠㅠㅠ

  • 헐 ㅜㅠㅠ 언니 이그림도 7레벨 갔구마누 ㅠㅠㅜㅜ 축하해ㅜㅠㅠ

  • 멋진 드로잉입니다

Multiple illustrations uploaded2

239